큰사람커넥트, ‘2025 대한민국 ESG소비자 브랜드 대상’ 스마트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 수상
2025.09.16
큰사람커넥트가 ‘2025 대한민국 ESG소비자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스마트커뮤니케이션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서울미디어그룹이 1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한 ‘2025 대한민국 ESG소비자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큰사람커넥트가 스마트커뮤니케이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행사는 ‘서울미디어그룹 창사 55주년 기념식’ 및 ‘이뉴스투데이 창간 20주년 기념식’ 행사가 동시에 열려 많은 관심과 지지를 받았다.
‘2025 대한민국 ESG소비자 브랜드 대상’은 환경 보호, 사회적 참여, 투명한 경영 등의 ESG 원칙을 준수하는 기업과 단체를 발굴하고 ESG 활동 노력과 성과를 높이 평가해 ESG경영 혁신활동을 확대하고자 마련된 상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를 맞는다.
큰사람커넥트는 친환경 경영 실천을 통해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가는 것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특히 전자 청구서 도입을 적극 확대해 연간 수십만 건의 종이 사용을 절감하고 있다. 이로 인해 불필요한 지원 낭비를 줄이고 탄소 배출 절감 효과를 달성하고 있다.
재사용 가능한 자원을 적극 발굴 및 활용해 자원의 선순환을 실현하고 있다.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경영을 동시에 추구하고 있다는 평가다.
큰사람커넥트는 ‘더불어 사는 사회’라는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다문화 가정과 사회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꾸준한 기부 및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다문화 어린이와 이주 여성의 문화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를 매년 실시해 에너지 취약 계층의 겨울 나기를 지원한다. 양준혁 야구재단과 협력해 다문화, 저소득층, 탈북민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큰사람커넥트는 투명하고 책임있는 경영을 위해 윤리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임직원 모두가 지켜야 할 윤리 행동 준칙을 수립해 운영하고 있다. 기업 내부에 청렴하고 투명한 의사결정 문화를 정착시키고 고객, 임직원, 협력사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신뢰를 확보하고 있다.
사업 운영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사전에 예방하고 안정적인 경영 기반을 확보하기 위해 내부통제 시스템과 리스크 관리체계를 강화하고 있다. 장기적인 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ESG 경영을 중장기 전략에 반영하고 있다.
서울미디어그룹 창사 55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산업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환경부, 중소벤처기업부, 방송통신위원회, 대한상공회의소, 중소기업중앙회, 소상공인연합회, KB국민은행이 후원한다.
기사링크
이뉴스투데이 : https://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29960